slide1

굿이어타이어의 ‘에어로’ 컨셉트타이어에 적용된 비공기압 구조나 지능형 타이어 기능 같은 특징적인 기술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미래의 새로운 타이어의 모태가 될 것이며, 새로운 모빌리티 솔루션을 위한 타이어와 운송 기술에 대한 논쟁을 촉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로’ 컨셉트타이어

굿이어타이어의 ‘에어로’ 자율비행 자동차용 컨셉트타이어는 미래의 자율비행자동차를 위한 투인원 타이어로써 도로 위를 달리게 해주는 타이어 기능과 하늘을 비행하게 해주는 프로펠러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굿이어타이어는 120년이 넘는 끊임없는 혁신과 개발과정에서, 운송 분야의 변화와 발견을 선도하는 선구자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많은 모빌리티 기업들이 도시 교통의 대안과 교통혼잡의 해법을 하늘에서 찾고자 노력하는 가운데, 굿이어타이어의 진보된 타이어 아키텍처와 재료에 대한 연구가 도로 위의 전통적인 타이어와 하늘의 추진 시스템 기능을 모두 할 수 있는 ‘에어로’를 고안하게 했습니다. ‘에어로’를 적용한 이동수단은 도로와 하늘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Golden Sahara II’ 복원

Golden Sahara II는 1950년대와 60년대를 풍미했던 주문형 자동차에 자율주행 개념이 처음 적용된 차량 중 하나였습니다.

Goodyear는 Golden Sahara II 전용으로 neothane을 적용한 혁신적인 타이어를 개발했습니다. 휠에는 유리소재의 허브캡을 장치하여 밝게 빛을 낼 수 있어 방향지시등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하였고 타이어 내부의 조명이 있어 타이어 자체에서 빛이 나오도록 고안했습니다.

이 외에도 Goodyear는 반투명 타이어의 실현 가능성을 연구하여 악천후에 주행하거나 운전자가 제동을 할 때 타이어에서 빛이 나오게 하여 차량의 시인성을 높이고자 했었습니다.

 

로컬모터스의 자율주행차 ‘올리’

타이어와 관련이 있는 이동성 솔루션을 생성하기 위해 타이어를 넘어서도 우리는 핵심 이동 통신 업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새로운 이동성 생태계를 형성하는 추세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올리 (Olli)와 같은 자율 차량 프로젝트에 대한 우리의 연구는 미래 이동성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여정에서 또 하나의 마일스 마커입니다. Local Motors 및 Oll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Eagle F1 SuperSport 시리즈

Eagle F1 SuperSport 시리즈는 최고의 드라이빙 추구하는 드라이버를 위한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트랙에서 주행하듯이 단순히 빠르게 주행할 수 있게만 해주는데 그치지 않고 상상 이상의 드라이빙을 트랙과 도로 위에서 가능하게 해줍니다.